카테고리 없음

윤석열은 과연 대선후보감으로 적합한 인물일까요?

despoir 2021. 9. 25. 11:36

차기 대선주자는 코로나로 지친 사람들과 블루하우스에서 귀를 틀어막고 
왕권 행세를 하고 있는 문씨의 뒷통수 맞은 지지자들의 상처까지 헤아릴 수 있는 대통령이 나와야됩니다.

윤석열 대선후보는 검찰 사퇴 후 잘못된 부분은 바로 잡겠다라며,
대선출마선언을 하신 것은 상처받은 국민들에게 희망과 기대감을 심어주신 것은 감사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주변분들의 지지와 자신감 하나로 준비없이 나오신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안타깝습니다.

윤석열은 국민의힘 대선 주자로 적합한 인물일까요?
윤석열은 대한민국 차기 정권에서 바로 잡아야할 가장 큰 이슈중에 하나인 부동산 집값 상승과 관련이 있는 
청약 통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청약 통장은 서민들의 내집마련 카드의 중요한 키로서, 차기 대선 후보가 모른다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윤석열은 그동안 부족한 부분을 드러내지 않기 위해 오른팔 장제원 의원에게 많이 의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허나 윤석열대선캠프 장제원 실장은 아들 로엘이 연이은 무면허 음주운전 및 경찰폭행 사건으로 파장이 커지자,
의원직을 유지하기 위해 윤석열 대선캠프 사퇴카드로 수습을 해보려 했으나, 윤석열은 중요한 시기에서 정치계에 도움받을 사람이 반드시 필요하기에 사퇴를 반려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윤석열은 장제원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지만,
현재 장제원은 아들 문제로 의원직 사퇴 또는 박탈 위기까지 몰린 사면초과 상황에서 윤석열에게 아무 도움도 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정치계 행보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미래를 장담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심지어 국민들은 "아들 로엘이 아버지가 국회의원이 아니었으면 저렇게까지 하지 못했다"며 아버지인 장제원 또한 책임이 없지않다고 판단, 의원직 유지는 불공평하다고 판단하여 "의원직 박탈" 국민청원이 등장하였습니다.

만약, 이번에 대선 주자로 나오지 못한다면 어느 위치든 국민의힘 의원직 자리에서
정치계에 머물면서 바르고 공평한 나라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겠다라는 마인드로 일하실 수 있는 분일까요?

내가 아니면 안되겠다라는 마음 가짐이 아니라,
내게 어울리는 자리가 어디일까?에 대한 고민이 먼저인 것 같습니다.

정치계에 늦게 입문하셨으니 아무래도 모르는 것이 많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허나, 인물을 보는 안목은 많이 뒤떨어지시는 것 같아 앞으로 대통령이 되셔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