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만들지 않았다
신은 바이러스를 만들지 않았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인간이 인위적으로 인간들의 건강을 해치기 위해서 만든 것이다.
공기중에 무증상자를 통해서도 전염 된다는 것은 치명적인 최악의 바이러스다.
여기서 분명한 사실은 하나님은 주를 믿는 사람들이라고 해서 모두 다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 주시지 않는다.
왜냐하면 바이러스는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 아니라 바이러스 연구학자들이 동물이나 박쥐 등에서 체취하여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바이러스었다는 것이다.
이것은 과연 자연재해나 천재지변으로 일어난 것처럼 인간이 해결할 수 없는 것일까?
인간은 신의 영역에서 일어나는 재앙에 대해서는 기도로 하나님께 구하는 수밖에 없을 것이다.
허나 코로나는 사람이 만든 바이러스며, 사람이 없앨 수 있는 바이러스다.
마스크와 손씻기 없이는 하나님께서 자연적으로 보호해주시지 않는다.
오히려 크리스찬들이 마스크와 손씻기를 올바르게 실천할 경우 그것이 좋은 본보기가 되어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줄 것이다.
현재 미국이나 유럽은 다음달부터 접종이 곧 진행될 예정으로 보도된 가운데 백신을 너무 맹신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한다.
아직은 마스크 쓰기와 손씻기 만큼 좋은 예방법은 없다고 생각한다.
또한, 백신접종을 강요해서도 안된다.
코로나 백신은 한번 맞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독감예방 주사처럼 계속 업데이트가 되어 매년 정기적으로 접종을 해야 할 것이다.
임상3상 후 미국 식약청 긴급승인을 받은 모더나,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의 경우는
접종을 희망하는 사람들 위주로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
안타깝지만, 미국이나 유럽내에서는 코로나 확산이 심각한 상황인데, 아직은 특별한 대안이 없는 상태다.
미국이나 유럽 정부 입장에서는 더 큰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대규모 백신접종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인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
사람의 눈으로는 절대 알수 없는 이 백신들이 주님의 사랑으로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백신 개발자들을 통제하여 선한 영향력을 갖게 하여 주시고,
거짓없이 정말 사람을 구할 수 있는 치료제가 되게 도와 주시옵소서.
─────────────────────────────────
현재 최고의 도구는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도구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 씻기, 그리고 사랑
Currently the tools we already have the best tools.
Social distance, wear masks and wash your hands.
and, L.O.V.E
─────────────────────────────────